RC카 4륜 락크롤러 자동차 구매

아들래미를 위한 RC카를 다시 또 다시 구매했다.

이유는 기존에 가지고 놀던 rc카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구입한 녀석이다.

분해해서 고쳐보려고 했으나 앞 뒤 모터는 살아있는데 칩이 고장났는지 작동이 되지가 않았다.

할 수 없이 새로 구입한 녀석이다.

빈티지하게 한컷.

좀 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작다.

자동차 아래부분과 건형 조종기..

4륜구동 락 크롤러 무선 자동차... 오프로드에 특화 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녀석~!

위에 있는 자동차가 기존 rc카인데 는 속도는 빨랐지만 2륜이라서 조그만 장애물도 넘어가질 못했다.

그리고 단점이 충전식이 아닌 알카라인 건전지로 작동하는 것이고, 또한 배터리 구매가 은근 귀찮기도

했고, 비용도 적지 않게 들었다. (이녀석도 배터리를 충전식으로 개조했었다)

그래서 이번엔 이왕이면 배터리 충전식에다가 힘 좋은 4륜으로 구매를 했다.

뭐 놀이터에서 아들래미랑 같이 가지고 놀기엔 안성맞춤 ^^ ㅋ

자동차 아래 충전식 배터리 팩이다. 하네스커넥터로 뺏다 꼈다 할수가 있다.

충전식 배터리팩(4.8v 2ah)과, USB 충전케이블.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 USB에 꽂으면 된다. 충전중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만충시엔

빨간 불이 꺼지게끔 되어 있다.(구성품에 포함)

단점이라면 충전할때마다 자동차 아래 드라이버로 열고 분리를 해야 한다는 점.

만충시 가지고 노는 시간은 15분 정도?! 그래서 여분의 배터리도 구비 했으면

좋겠지만 따로 다시 구매하기도 그렇고 해서 집에 있는 옛날 폰배터리를 개조해서 

해결했다. (3.7v 1ah) 전압이 약간 모자르긴 해도 잠시나마 가지고 놀기엔 괜찮을듯.

확실히 4륜이라 저런 쿠션도 잘 타고 올라간다.\

동영상에서 보듯이 자기보다 큰 장애물도 잘 넘어간다.

잠시 놀이터에 나가 테스트를 해봤는데 오프로드 rc카 답게 울퉁불퉁한 길과, 잔디밭, 자갈밭 

위에서도 잘 지나간다. 심지어 낮은 등산로도 잘 올라가는걸 보고 놀랬다.ㅎ

예전 내 어릴적엔 무선은 커녕 유선으로 연결된 조종기로 조종하는 탱크 같은것이 전부였는데... 

요즘은 적은 비용으로도 저런 4륜무선자동차라니.. 아들 장난감으로 안 사 줄수가 없다.

가성비가 아주 굿이고, 아들래미와 소소하게 집에서나 밖에서나 당분간 잘 가지고 놀듯 하다. 

반응형